사실 나는 좀비영화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원체 무서운거는 그냥 땡기지가 않고... 깜짝놀래키는건 더더욱 싫어하는 터라 로맨스물 영화를 좋아하지... 워킹데드를 보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런데 우연히 넷플릭스 회원권을 끊고나서 치킨을 먹다가...ㅋㅋㅋ 남편이 워킹데드를 보자고 하여 우연히 보게 됬는데... ㅋㅋ 묘한 매력이 시작되는 것이다...!!!!!심지어 시즌1부터 시작했는데 시작은 2010년이 시작이니 참 길게도 방영중이다. 뭔가 인간의 생존본능을 자극하면서 스토리가 전개되니 이거무슨 부산행이 끝나지 않고 계속되는 느낌이랄까...

 

특히나 지금까지 내용전개로는(약간의 스포있음) 주인공 앤드류링컨과 그의 절친존버탈 사이에서 사라웨인 콜리스가 연결되는 내용자체가 흥미로워 좀비물 스러우면서도 그 안에서 다시 본능을 억제할 수 없는 괴기한 로맨스물...? 이 탄생되는 과정이 뭔가 재밌다. 그리고 스티브연 이라는 한국인계 미국인이 나오는데, 뭔가 한국인이 보이니 좀 더 애착이 가기 시작하는것도 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쭉 봐왔던 미드물이겠지만, 이제 시작하는 나로서는 너무나 흥미로운 미드물로... 계속 볼듯하다....ㅋㅋㅋ 혹시나 나처럼 좀비물을 별로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있다면... 워킹데드는 재밌으니 시작해보길 바란다.

김은숙 작가가 썼다고 해서 그런가 기대를 많이 했다. 도깨비를 너무 인상깊게 봐서 아직도 그 드라마 장면 하나하나가 기억에 남았기 때문에... 드라마 덕후인 나는... 뭔가 또 다른, 내가 생각하지 못한 그런 스토리가 전개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근데 1,2화를 보고 느낀건 공유대신 이민호가 들어가 있는 느낌이 들었다.


물론 이야기도 전혀 다르고 캐릭터의 성격도 도깨비와 다르지만, 뭔가 주인공의 말투나... 연출 분위기...? 그 느껴지는 무언가가 도깨비와 비슷했다. 그리고 아직도 의문인것은 왜 또다시 김고은으로 캐스팅이 된걸까...? 나는 김고은이라는 배우가 싫은것은 아니지만... 뭔가 다른 배우가 캐스팅되길 바랬다...색다른 느낌을 위해서!!!

평행세계에 관한 주제로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을 나누어 그 안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나오고,  배우들은 1인2역으로 각자의 세계에 대한 역할을 해낸다. 내 느낌이지만 결국에는 이민호(대한제국 황제, 이곤)가 양쪽 세계에서 배신자인 이정진(큰아버지)를 적당히 처리하고 김고은과도 사랑을 이뤄내고 해피엔딩일거 같은 느낌이 든다만!!! 도깨비랑 분위기가 너무 비슷해...ㅠㅠ 이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야..

내용의 시작은 대한제국이라는 나라이름의 걸맞게 황제가 나라를 다스리므로 그에 관한 인물관계를 잘 살펴야 이해가 간다. 그러므로 누가누구고 누가 무슨역할인지 잘 알필요가 있는데, 드라마2편까지 보면 굳이 왜우지 않아도 자연스레 알게 되기는 하므로... 그리 걱정할 필요는 없다.


배우들간의 연기력에서는 뭐라 할 게 없다. 다들 배역에 맞게 연기를 잘해서 집중은 잘 되기 때문에! 그렇지만 부정할 수 없는 도깨비와의 비교는... 언제까지 계속될지.. 계속 지켜봐야할 듯 하다. 

 

  1. 하링아 2020.04.20 02:18 신고

    잘 보고갑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ㅎㅎ

  2. 리뷰형 2020.04.20 20:05 신고

    잘보고갑니다!! : )

 

 

어린 부부이지만 최근 쌍둥이 득녀소식까지 전했던 최민환.율희 부부가 살림남2에서 하차하고 배우 강성연님과 그의 남편인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님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마도 출산으로 인해 촬영이 힘들어질것 같아 그런거 같습니다. 배우 강셩연님의 남편인 김가온님은 서울대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버클리 음대와 뉴욕대 대학원에 나와 현재 대학교수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1) 배우 강성연

출생: 1976년 7월 21일(43세) 

국적:대한민국

학력:서초고 졸업.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활동기간:1996년~ 현재

배우자:김가온

자녀: 슬하2남

1996년 25기 공채 텔런트로 정식데뷔한 뒤 2001년과 2002년 보보라는 이름으로 가수활동을 하다가 2003년 kbs 월화미니시리즈 그녀는짱! 에 출현후 2년간 공백기를 거쳤습니다. 이후 2005년 영화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왕의 남자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로 활동중입니다. 2012년 1월6일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결혼했습니다. 

한편 sbs 강성연의 연애시대로 MC데뷔를 했으나 한자릿수 시청률로 성적 부진을 면치 못하자 14회만에 막을 내려야 했고 아울러 1996년 11월1일부터 1998년 10월31일까지 MBC와 전속계약을 맺기로 합의 했으나 사전협의 없이 KBS 내사랑 내곁에 에 출연하며 물의를 빚었고 이 과정에서 소송과정을 거쳐 2000년 5월21일 열린 판결에서 5300여만원을 배상해야 한다고 판결이 났습니다. 그탓에 한동안 MBC드라마 출연이 뜸해졌는데 같은채널 맛있는청혼에서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으나 SBS일일 드라마 소문난 여자때문에 고사했습니다. 

 

 

2)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출생 :1976년 9월25일(43세)

국적:대한민국

2015년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시집 잘 간 여자 스타로 방송되었던 강성연님과 그의 남편인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님, 목사의 아들로 태어나  서울대 작곡가 출신으로 버클리 음대를 졸업, 뉴욕대 대학원 재즈피아노 석사과정까지 수료하여 현재 백석예술대학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특히 김가온이 수료한 재즈피아노 석사과정 1년 유학비가 6천만원 이상으로 알려져서 그의 집안 재력을 짐작케 했으며 공연수익을 합산한 연봉이 한해 수억원에 달할것으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3)두사람의 러브스토리

강성연은 촬영차 방문한 재즈카페에서 김가온을 처음 만나게 됬다고 합니다. 형부가 두사람의 오작교로 당시 강성연은 김가온의 남자다운 리더쉽가 서정적인 취향해 반했다 라고 전한바 있습니다. 김가온님은 그당시 강성연님이 애교가 정말많고 덕분에 하루하루 상큰한 기분으로 살고있다 라고 얘기할 정도로 애정이 넘쳤다고 합니다. 그 후 2011년 여름에 연인관계로 발전후 2012년 1월 올리게됬습니다. 

4) 앞으로 살림남2에서의 행보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됩니다.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며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와 음악가 부부의 살림은 어떤모습으로 비춰질까 행보가 궁금한가운데 오는 26일 수요일저녁 첫 모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본방사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