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지속적으로 의심계정을 신고하고 있습니다. 의심되는 4개의 ip들 현재 며칠째 주기적으로 저의 글들을 왔다갔다하며 무효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어 눈에 띄는계정으로 신고조치 들어갔습니다. 계속진행될시 고발조치 들어갑니다. 

①ip:183.101로 시작하는 분, 경기도 안양에 계시네요. 지속적인 관찰에 있습니다. 

②ip:211.218로 시작하는분, 강원도에 계시네요. 

③ip:112.218로 시작하시는분, 천안에 계시구요. 

④ip:183.91로 시작되는 인천 미추홀구에 사는분도 계시네요. 

경기,강원,천안,인천까지 아주 다양한 지역별로 위치하고 계시는 저 4분들.. 지속관찰중입니다. 증거는 계속 수집중이며 저번 ip신고후 관련된 2분은 다행히 그 글 이후로 무효클릭을 발생시키지 않더군요. 저번글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https://hanssiworld22.tistory.com/647

 

[악의적인 클릭유도 ip신고] 무효트래픽이후 신고근황, 별별 사람이 다있는 세상

안녕하세요. 제가 9월18일에 무효트래픽을 당한후, 지속적인 ip신고를 해왔는데 그동안 의심가는 계정들만 있을뿐 눈에 띄게 활동하는거 같은 ip가 없었다만 오늘 신고를 하면서 정말 해도해도

hanssiworld22.tistory.com


지금보시면 대표적으로 경기도 안양에 사시는 아무개씨가 여러글들을 돌아다니며 클릭을 발생시키는데 이것은 일적인 예만 보여드린것이며 실제로 전체적인 날짜통계를 봤을때 무효클릭을 매번 발생시키는 분입니다. 거의 매일들어온다고 볼 수 있어요. 한 글당 7번이상 클릭을 유도한것도 관찰되었으며 많게는 15번까지 있습니다...ㅋㅋㅋ 재밌네요. 할짓들이 그렇게 없으신지...


'고의적인 부정클릭으로 무효트래픽을 발생하는 행위'는 업무방해죄에 해당됩니다. 저는 지속적으로 ip를 관찰하며 의심이 되는 모든 ip는 신고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경고합니다.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있으니 악의적인 클릭은 삼가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