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੭•̀ᴗ•̀)੭ 오늘은 대전근교에 옥천에 위치한, 대청호뷰카페인 이팝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아기를 낳고 100일이 다되서야 제대로된 첫 외출을 하게 됬는데 사람이 많이 북적거리지 않는 카페를 찾다보니 옥천까지 가게 되더라구요. 우연히 찾았는데 너무 이뻤던 카페였어요( ͡° ͜ʖ ͡°)


주차장은 카페주변으로 넉넉히 있어서 문제없었어요! 총2층, 루프탑까지 3층으로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유모차가 있어서 1층에 머물렀답니다. 

이 날, 날이 너무좋아서 하늘이 너무 이뻤어요. 카페주변에는 나무가 많아서 어떻게 찍어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카페 한쪽으로는 이렇게 야외자리같은곳도 보였지만 이용은 하지 않는거 같았어요.

평일 낮에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때문에 약간 고생했네요..ㅠㅠ 저희는 녹차라떼, 콜드브루, 오레오케익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1층에서 찍은 뷰가 이정도인데... 2층은 얼마나 이쁠까 하고 2층도 올라가봤어요.

2층에서 찍은 대청호뷰에요. 너무 이쁘죠? 야외로 나가서 앉을 수 있었는데 거기서 잠깐 찍어봤어요.

어떻게 찍어도 이뻤던 대청호뷰, 우리 미니미도 카페에서 밥먹고 트림한번 꺽하고 처음으로 이렇게 오래 바깥바람 쐬니 기분좋아보였답니다.(◍•ᴗ•◍)❤

1층 뒷편으로는 이렇게 짧게나마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우리 미니미랑 한컷♥

울지않고 잘 있어줘서 고마워(੭•̀ᴗ•̀)੭ 꼭한번 가보세요. 뷰가 너무 이뻐서 넋놓고 보고오게 된답니다!


영업시간

매일11:00-19:00(목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