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੭•̀ᴗ•̀)੭ 오늘은 충북 옥천 옥천읍 교동저수지 근처 이쁜 갬성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교동저수지에서는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평일10:00-18:00

토요일,공휴일11:00-19:00

일요일 정기휴무


외관 찍는것을 깜빡했네요ㅠㅠ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있어요. 야외에 테이블도 있는데 더워서 패쓰했어요. 

#미스터브루쓰 카페 메뉴

커피원두 종류가 다양한거 같았어요. 저희는 콜드 크림 슈페너, 씨솔트 카라멜 라떼, 아이스 말차라떼, ,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시켰습니다.

날이 더워서 오픈형으로 모든 문을 열고 있었는데 사실 조금 더웠어요.. 문닫고 에어컨 틀어주길 바랬지만...ㅠㅠ 전체적으로 원목인테리어에 갬성돋는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구석에 넓직한 자리로 앉았어요!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듯한 이쁜 인테리어, 이 카페 주변으로 많은 카페가 있었지만 인테리어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카운터 부분, 카운터도 오픈형으로 시원하게 되어있어요. 

인테리어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제가 시킨 골드 크림 슈페너에요. 여기는 크림을 따로 주더라구요.

크림 듬뿍얹어서 완성해봤어요. 꾸덕한 크림에 적당한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요거는 아이스 말차라떼인데 처음에 샷을 넣은줄 알았는데, 옆에 갈색같은게 흑당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흑당은 안좋아해서 맛이 별로였던... 녹차라떼맛보다는 흑당라떼 같았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씨쏠트 카라멜라떼도 뒤이어 나왔어요. 치즈케이크는 너무 꾸덕하니 제 스타일이었어요. 씨쏠트 카라멜라떼도 너무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 ͜ʖ ͡°)


 

옥천 교동저수지 근처로 이쁜 갬성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미스터브루쓰"카페 추천드릴게요. 전체적으로 갬성돋는 인테리어에 나쁘지 않은 커피맛이었어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는편이라 차를 가져와도 복잡하지 않을거 같아요. 옥천근처 오신다면 추천드릴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