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੭•̀ᴗ•̀)੭ 오늘은 대전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 "라즈베리키친"이라는 곳을 갔다온 리뷰를 적을까 합니다. 밥을 먹고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브런치도 같이 파는 집이더라구요!


바로 여기! 주차를 하려면 주차장이 따로 없기에 주택가 근처에 대거나 가게 앞에 대면 됩니다. 주택가들 사이에 위치한 카페라 구석으로 들어오니 보이더라구요!! 외관부터 감성미 뿜뿜 넘치던 이쁜곳이었어요( ͡° ͜ʖ ͡°)  

입구로 들어가기전 보이던 야외테라스!! 야외자리는 여기 한곳이고 주변에 차가 많이 다녀서 자리가 정말 없지 않는한 앉지는 않고 보기만 할 거 같아요( •́ ̯•̀ )

 

브런치집 답게 브런치 메뉴가 조금 더 많았어요. 저희는 카페이용으로 간거라 플랫화이트, 카라멜라떼, 브라우니&아이스크림을 시켰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던 바로 이 인테리어! 주문하는 카운터와 그 옆에 키친이 너무 이쁜거에요. 동화속에 나오는곳 같다고 해야하나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알록달록한게!! (੭•̀ᴗ•̀)੭ 이런 부엌에서 요리하고 싶다... ⊙﹏⊙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넓은창이 탁 트여 있어서 좋았어요. 식탁도 식탁보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창가옆으로도 눈에 띄던 이쁜 인테리어! 금방이라도 떠나야 할거 같아요 ⊙﹏⊙

안쪽으로도 이렇게 자리가 있답니다. 안쪽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죠? 이런집에 살고 싶을 정도에요 조명도 너무 찰떡인 느낌!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던 야외테라스!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안시킨 요거트같은게 나와서 뭐지? 했더니 임산부라고 주신 서비스였어요 ๑◕‿‿◕๑  세상에 너무나 감동감동!! 순산하시라며 주시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ᵕ˙ 따뜻하신 주인분!!! 헷(◍•ᴗ•◍)❤

열심히 뒤적뒤적 섞어서 다먹었어요!! 시켰던 브라우니 디저트가 달았어서 제가 시킨 씁슬한 맛의 플랫화이트와 딱 조화가 좋은 선택이었어요. 다음에 또 온다면 브런치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탄방동 근처 브런치 집이나 카페를 찾아보고 계시다면 꼭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

11:0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