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ʖ ͡°) 오늘은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육쌈냉면집을 다녀왔어요. 대전타임월드점이고 정말 오랜만에 육쌈냉면을 다녀왔네요! 대학생때가고 그 이후로 몇 번 안간거 같은데 여름이 다가오니 절로 생각나던 고기와 냉면..! 저번에 냉면 달인의 집에서 냉면을 실패하고 난 뒤 큰 모험을 하고 싶지 않아서..ㅋㅋ 아는맛을 가자..하여 냉큼 다녀왔습니다!


주차를 하시려면 도로가에 있는 유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도로가에 하얀선이 보이시죠? 주차라인이에요!

11시에 오픈인데 볼일보고 때마침 시간맞아서 오픈시간에 거의 들어가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가격이 이렇게 올라있는지는 몰랐어요! 그래봤자 7500원대 이지만! 대학생때만 해도 5천원대였던거 같은데...너무 옛날 생각했나봐요(´⊙‸⊙`) 저희는 비빔냉면, 물냉면, 고기만두를 시켰어요. 비빔밥도 있더라구요! 고기만두는 3500원이었어요!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저희가 갔을때는 저희가 1빠 손님이라 매장에 저희밖에 없었어요. 근데 한참 먹다보니 나갈때는 거의 자리가 꽉 차있었다는....점심시간이 다가오니 정말 핫플레이스더라구요!! 

셀프바에서 육수와 물은 셀프! 육수는 따스한 육수물이었어요!

시킨지 얼마 안되서 금방 나왔던 비빔냉면! 고기는 2인분양이 합쳐서 나왔어요! 

물냉면도 뒤를 이어 바로 나왔어요!

저는 비빔냉면에 육수를 조금 부어서 국물살짝 있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딱 차가운 육수가 나오더라구요. 저같은 사람들 많나봐요...ㅋㅋㅋ 바로 부어서 휘적휘적 비벼 먹었어요. 맛은 예전과 똑같은맛, 가성비대비 만족스러운 맛이더라구요!

남편은 물냉면을 시켰는데 살짝 싱거웠는지 겨자와 식초를 부어 먹었어요. 역시 물냉면도 예전맛 그대로! 맛있는 맛이었어요!  

딱 내가 좋아하는 비빔냉면 소스맛! 고기랑 같이 먹으니 여전히 맛있었어요.

뒤를 이어 나온 고기만두는 그냥 일반적으로 파는 비비고만두같은 만두를 쪄서 나온맛이었어요...ㅎㅎ 탈탈 긁어서 잘 먹고 나왔네요. 실패하고 싶지 않은 냉면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육쌈냉면 추천드릴게요...ㅋㅋㅋㅋ 오랜만에 가도 늘 한결같은맛이라 맛있네요(*‿*✿)


영업시간

매일11:00-21:3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