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๑•‿•๑ 오늘은 대전근교에 갈만한곳으로 등산도 하며 피톤치드도 흡입하기 좋은 "옥천 화인산림욕장"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코로나가 잠잠해질 기색이 없어 요즘 날도 좋은데 언택트여행지만 줄곧 찾아보던중, 대전근교에 아주좋은곳을 발견했어요! 오전에 갔다왔는데 정말 사람이 없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୨୧ ❛ᴗ❛)✧


이 날은 하늘이 정말 이뻤어요. 미세먼지 하나 없는 깨끗하고 청량한 하늘이었답니다(୨୧ ❛ᴗ❛)✧

원래 화인산림욕장은 이렇게 입구 바로 앞에 커다랗게 주차장이 있는데... 제가 갔을 기준(5/9월기준)으로 들어가기전 입구부터 도로공사를 하고 있어서 이쪽으로 차를 갖고 들어갈 수 없었어요. 

이렇게 700m뒤에 어딘가에 차를 대고 20분은 걸어서 들어온뒤 제대로 입장할 수 있어요.. ㅠㅠ 좀 많이 걸어야해요. 공사가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네요.

 

원래 화인산림욕장은 무료였으나 관리적인 차원에서 유료로 변경됬다고 하네요. 1인당 3천원이고 들어가기전 매점이 있어서 마실거리를 들고 사서 올라갈 수 있어요.

왜 입장료를 받게 되었는지와 산림욕장의 지도도 들어갈때 주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코스는 등산코스로 1시간~1시간30분정도 걸리는 코스에요.

입구로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작은 호수같은곳을 지나가게 됩니다. 이때부터 이쁘기 시작하더라구요 ๑◕‿‿◕๑

그리고 시작되는 푸르른 나무들! 나무냄새가 쏵 나면서 기분이 얼마나 좋은지.. 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33주 진입한 임산부지만 겁도 없이 등반을 시작합니다...ㅋㅋㅋ 이땐 몰랐죠... 길이 이렇게 길 줄은... (¬_¬)

남편과 사진도 남겼어요. 이쁘게 나와서 흡족(*‿*✿)

계속계속 걸어봅니다.

가다보면 계속 표지판이 나오는데 이런 가파른 길을 몇 번이나 올랐어요. 만삭임산부가 체력도 좋지...계속 올라갔습니다...ㅋㅋㅋ 물론 중간중간 쉬면서요!

올라가던중간에 쉼터같은곳이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잠시 숨고르기를 했어요.

정말 그림같은곳... 올라가긴 힘들지만 정말 눈정화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곳곳이 그림같더라구요✿˘◡˘✿

 

반환점이라고 적힌 이곳이 바로 정상이에요. 더 올라가면 하산할 수 있는 등산코스가 따로 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내려가기로 했어요.

나름 정상답게? 종 치는것도 있더라구요!! 안쳐볼 수 없죠✿˘◡˘✿

멋진 풍경 눈에 한가득 담고 하산중입니다✧•̀.̫•́✧

중간에 많이 쉬었다가 올랐다가 그래서 그런지 2시간이나 걸렸어요...다음날 다리에 근육통배기건 안비밀...(´⊙‸⊙`)


        매일 00:00-24:00

맑은날, 날 좋을때 등반하기에 좋을거 같아요. 적당히 걷기좋은 길이라 좋고 사진찍기에도 좋구요! 대전근교로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옥천 화인산림욕장"추천드립니다.( ͡° ͜ʖ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