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대덕구 장동에 위치한 청보리밭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려고 해요! 대전에 살면서 왠만한곳에 다가본 저는 어디 사람 많이 없는데 갈때가 없을까 하다가 우연히 장동 청보리밭을 알게되고 날이 좋았던 어느날 냉큼 다녀왔답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던 푸르른 청보리들이에요'◡'✿  너무 기분좋아지는 푸릇푸릇함들이더라구요! 평일에가서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자동차를 타고 가신다면 내비에 "장동만남공원"이라고 치고 가시면됩니다!

다만 주차할때가 따로 있지 않아서 사진에서 보이듯 조팝나무 근처에 그냥 아무대나 차를 대고 내려와야해요. 주말에는 붐빌수 있겠다 싶었어요!

 

이곳은 여름에는 청보리밭으로, 가을에는 코스모스밭으로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데크에서 내려가면 이렇게 청보리밭을 즐길 수 있게 가운데 길이 나있어요! 엄청 긴 길은 아니지만 푸릇한 냄새맡으며 걷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뒷쪽을 보니까 보리밥집이랑 카페도 보였어요! 

바람개비들도 이렇게 길따라 있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찍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๑˃̵ᴗ˂̵)و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찍기 좋게 포토존자리가 같은부분이 있더라구요.

청보리밭 끝쪽으로 가면 이렇게 한쪽으로는 천도 흐르고 있어요.

이쪽은 청보리밭 뒤쪽이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많이 걷기는 힘들어서 한바퀴만 둘러봤어요.

32주차 임산부라 몸이 예전같지 않았지만 오랜만에 싱그러운 풀들과 맑은 날씨속에서 놀다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장동만남공원쪽에는 오두막과 운동할수있는 테니스대, 청보리밭 중간에는 그네같은것도 있었어요! 대전에 어디 갈때 없나 하시는 분들은 갔다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지금이 딱 피크인거 같더라구요! ๑◕‿‿◕๑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