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리프의 제품인 모이스처라이징밤 수분크림 제품을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임신을 하고나서 부터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건성피부가 아니였음에도, 밤만되면 뭔가 땡기는 느낌이 들면서 푸석해진 저의 피부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선물받은 이 빌리프 수분크림을 사용해보았는데 촉촉한 지속감이 너무 오래가고 좋더라구요.


용량은 75ml이고 제품 전체가 영어로 표기되어 있네요. 빌리프제품 자체가 처음이라 어떤느낌일까 굉장히 궁금했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별로 꾸덕해보이지 않는데, 손에 직접발라보니 굉장히 꾸덕하고 촉촉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적은양으로도 케어가 가능하더라구요. 냄새는 과하지 않은 레몬향이 났어요.

 

몇 주 사용한 후기를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몇 주전 소개해 드렸던 차앤박제품에 팜슈티컬 카밍 젤 크림과 비슷한 느낌이 났어요. 근데 조금 더 적은양으로도 커버가 가능한, 기능이 좋은 제품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선물받은거라 가격대가 얼마가 나가는지는 정확히 모르나, 저녁에 세안후 바르고 자면 정말 촉촉하고 아침까지 지속되어 세수를 할때 피부가 미끌미끌거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을 사용한 후에 건조한 느낌이 사라졌답니다.'◡'✿ 또한 많은양을 바르지 않으면 많이 찐득거리지도 않고 적당히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건조하고 푸석한 느낌이 최근 자주 드신다면 추천드릴게요!'◡'✿


https://coupa.ng/bOSOEn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