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개장을 하여 현재로는 무료(갔다왔을당시 크리스마스이전) 로(1월2일부터 유료)운영중인! 세종 국립수목원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겨울에 춥기도 하고 실내에서 데이트할 곳을 찾게 되는데, 때마침 세종의 국립식물원에 대형으로 온실식물원을 운영중이라 예약을 하고 갔어요.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인원을 시간대마다 100명이내로 제한하고 있어서 예약(네이버에서 예약가능)을 하고 가지 않으면 들어갈 수가 없답니다. 저희는 가기 전날 예약했는데 그때도 오전은 다 차있었어요. 원하는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몇 일 미리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저희는 2시에 예약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하여 다른곳도 둘러보기로 했어요. 주차장은 넓게 구비되어있어 문제없어요!

내리자마자 추워서 표를 얼른받고 안으로 들어갔더니, 시간이 아직 안되서 식물원은 입장못하고 기념품관이랑 커피점을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기념품관에서 구경을 조금 하고 커피를 먹었답니다.'◡'✿

몸이 조금 녹았을때 밖에 나왔더니 해가 뜨면서 날씨가 따뜻해 지더라구요! 저희는 야외를 조금 걸어보기로 했어요.

 

겨울임에도 너무 이쁜곳이 많았어요. 생각보다 이 날 야외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거의 다되서 입장권을 손목에 두르고 줄을 섰어요.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코로나로 인하여 QR코드를 찍고 가야해서 예약시간 맞추어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바로 여기가 국립 세종식물원은 사계절전시온실!

들어가면 가장 먼저 나오는 지중해온실!

겨울임이에도 이렇게 이쁜 꽃들을 볼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내부는 따뜻하여 코트를 벗을 정도였어요!

 

다음은 열대온실!

열대온실은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습기가 가득하고 정말 열대지방에 온거 같아서 코트를 안벗고는 돌아다닐 수 없었어요. 열대식물이 가득하고 울창했답니다'◡'✿

마지막 특별전시온실!

부부컷도 한장!

크리스마스전에 갔다온거라 느낌 물씬하죠?'◡'✿ 추운 올 겨울 실내에서 데이트할곳을 찾는다면 국립 세종수목원 추천드릴게요! 볼게 정말 많아요'◡'✿


★2021년 1월2일부터 입장료유료전환:성인5천원/청소년4천원/어린이3천원(만6세이하, 만65세이상,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수급대상자등 무료)

★일요일 휴무

★세종 실내식물원 예약안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EC%84%B8%EC%A2%85+%EC%8B%9D%EB%AC%BC%EC%9B%90+%EC%98%88%EC%95%BD&oquery=%EC%84%B8%EC%A2%85+%EA%B5%AD%EB%A6%BD%EC%88%98%EB%AA%A9%EC%9B%90+%EC%98%88%EC%95%BD&tqi=U%2FaRQdp0JywssgIhA2dssssssvK-363017

 

세종 식물원 예약 : 네이버 통합검색

'세종 식물원 예약'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