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케가르니 프레그런스드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향을 리뷰하려고 해요! 오랜만에 다른 제품으로 도전해서 사봤는데, 이 제품은 사기전부터 지인들이 괜찮다고도 해서 망설임 없이 사봤어요. 가격은 쿠팡에서 2개에 13900원에 샀고 로켓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솔직한 후기 시작할게요! 


부케가르니 바디로션(Bouquet Garni)이라고 많이들 부르는데 기본용량은 520ml 한개당 6900원꼴, 거의 7천원대에요. 그냥 가격에 비해 양은 적당한 정도?라고 생각해요. 부케가르니에서 나오는 바디로션은 베이비파우더향말고도 여러가지 향이 있어요. 저는 워낙 바디로션중에 베이비파우더향을 선호해서 항상 베이비파우더향만 시키는편이랍니다.'◡'✿

고급스럽고 포근한 파우더향이라고 적혀있어서 향이 기대됬어요. 특히나 깊은 보습감을 위해 신경을 썼다고 광고 하고 있었어요. 임산부인 저에게는 촉촉함이 필수이기 때문에 반신반의로 사용해보았답니다.

몇 주 동안 사용한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먼저 향기는 제 기준에서 베이비파우더향이기 보다는 헤라에서 나오는 핑크비누 아시나요? 그 꽃향 냄새가 확 났어요. 그러니까 고급스러운 분향?그런냄새에 가까웠어요. 그리고 촉촉한 정도는 제형 자체가 꾸덕해서 바르고 났을때 온몸이 보습이 되는 느낌은 있었으나 오래가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꾸덕한 제형과 보습력에 힘써서 그런지 향기가 금방 날라가지 않고 저녁에 샤워하면 아침까지는 향기가 머무르며, 옷에 잔향이 계속 남아있는정도? 였어요.


그래서 제 기준에서는 그렇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바디로션 정도? 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그냥 가격에 맞는 바디로션이다! 정도 입니다. 촉촉한 바디로션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사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릴게요!

https://coupa.ng/bOrQUw

 

부케가르니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