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임신 8,9,10주차 기록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현재는 11주차에 진입했고 그동안 느꼈던, 지극히 개인적인 증상들을 적으려고 합니다. 아직 초기라 조심조심한다고는 하지만 배가 나오지 않아서 아무생각없이 방방 뛰기도하고...ㅋㅋ 조심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 그래도 잘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버티고 있어요. 임신초기에 대한 증상은 사람마다 증상이 달라서 참고만 해주세요!

 


①임신 8주차 증상

-여전히 저질체력, 2시간만 밖에서 바짝 움직여도 힘들어서 골골 거리는 상태

-하루종일 피곤한 느낌은 사라지지 않음, 푹자도 일어나서 잠시뿐 컨디션이 안좋음

-거의 하루종일 잠만자는거 같음

☞전체적으로 체력이 떨어져서 골골거리는 상태가 지속되었어요..ㅠㅠ


②임신 9주차 증상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시작

-처음으로 점심먹고 다 토한날, 미슥거림의 강도가 점점 심해졌다.

-토한날 새벽 열이 나고 온몸이 감기몸살처럼 힘들었음

-소화력이 떨어져서 과식을 못하게됨

-결혼전 달고 살던 비염이 결혼후 사라졌었는데, 임신하고 다시 시작된 비염

☞임신하고 처음으로 토한날, 피부트러블과 결혼전 달고살았던 병이 다시 생겼어요... 임신은 정말 희생에 또 희생...ㅠㅠ

 


③임신10주차 증상

-밥잘먹고 속울렁거림증상 심해짐

-생리전 생리통이 느껴졌음, 자궁이 커지는 느낌

-가슴이 찌릿찌릿

☞아기집이 커지려고 하는지 자궁통(?)이 있었고 여전히 밥 잘먹고 울렁거림이 있었어요.가슴은 커지려고 하는지 찌릿찌릿하느 느낌이 있었어요. 


아직은 배가 1도 안나와서 아기가 잘있는지 없는지 걱정이 많이 돼요...ㅠㅠ 이런 임신증상이 있음으로써 아 아기가 있긴 있구나 라고 느끼는거 일뿐...다음주 12주 검진을 갈때까지 건강하게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무려 한달이 조금 넘어 가는거라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다는...ㅠㅠ 어디까지나 개인증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ʖ ͡°) 

https://hanssiworld222.tistory.com 더 많은 임신&육아&출산에 관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도툐리베베( •̀.̫•́)✧

그 순간을 기록하기 위한 나만의 일기장̀ (•̀_•́)

hanssiworld222.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