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소제동에 새로 생긴 신상카페, 양갱갱갱 이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오랜만에 소제동 나들이를 가볼까하다가 검색끝에 알게된 신상카페! 소제동에 있는 웬만한 카페는 다 가봐서 새로 생겼다는걸 바로 알았죠( ͡° ͜ʖ ͡°) 양갱을 메인디저트로 파는곳이어서 더욱 특이했어요!


들어가는 입구는 소제동 하상도로 밑에서 시작해요. 주차를 하시려면 소제동 메인 주차장이나 하상도로에 주차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소제동 근처 하상도로에서 가장 끝에 위치하기 때문에 최대한 적게 걸으시려면 하상도로 끝까지 오길 바래요!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입간판이 가게를 알리기 시작해요. 알고보니 라운지엑스와 같이 운영하는곳 같더라구요! 라운지엑스는 로보트가 커피를 타주는 가게로 일전에 포스팅을 한것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찾아보시길 바랄게요( ͡° ͜ʖ ͡°)

입구 바로 옆에 있던 간판이에요. 바로 밑에 라운지엑스 별관이라고 쓰여있네요.

영업시간: 매일12:00~21:00 매주 월,화 휴무

야외 테이블도 있지만 날이 추워서ㅠㅠ 날이 좋아지면 앉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야외에 앉아보고 싶어서 잠깐 찍은 사진...

아차차 카페샷도 찍었어요( ͡° ͜ʖ ͡°) 빠질 수 없죠~!!!

주말에 가서 그런지 내부에 사람이 많았어요. 좌식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고, 후다닥 자리를 잡은채 주문을 하러 카운터로 왔어요. 저희는 양갱세트1, 딸기라떼,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양갱세트에서 양갱3개는 골라서 먹을 수 있기에 흑임자, 녹차,단호박 맛을 시켰어요.

자리에 앉아 창가에서 밖의 모습을 찍어봤어요. 날이 조금 어두웠지만 고즈넉하니 좋았습니다( ͡° ͜ʖ ͡°)

여기는 카운터쪽이에요.

저희 테이블 뒷쪽을 찍어봤는데 보이는것처럼 전부 좌식테이블로 되어있어요!

기다리니 드디어 나온 음료와 디저트! 직접 갔다주시니 좋았어요.'◡'✿ 양갱은 전부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옛날 생각나고 좋았어요...ㅋㅋ 강정도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견과류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딸기라떼도 맛이 좋았어요. 근데 자몽에이드는 제 기준으로 너무 시다고 해야할까요? 뭔가 깜짝놀랄맛이었어요...( ꒪⌓꒪)

 

같이 들어있던 안내문구! 수제 양갱으로 조금씩 잘라서 차와 먹었어요. 매일 디저트로 빵종류만 먹다가 양갱을 먹으니 새로운 느낌이었답니다. 디저트가 양갱인만큼 커피종류는 많지 않아요.

저희 자리에 있던 꽃병 근처로 찍어본 사진! 아무리 이쁘게 찍어보려고 해도 이게 최선이었네요...ㅠㅠ 예전보다 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오래 있진 못했지만 간만에 기분전환하고 너무 좋았답니다'◡'✿


소제동에 새로 생긴 양갱갱갱 카페! 수제 양갱과 전통차로 퓨전 전통느낌을 받을 수 있는곳이랍니다.'◡'✿ 소제동을 방문하신다면 한번 들려주시길 추천드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