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 돈까스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돈까스는 사실 좋아하는 음식은 아닌데 정말 가끔 한번씩 먹는다고 하면 치즈돈까스 잘하는집만 찾아가거든요...ㅎㅎ 대전 서구에 가격대비 맛있는곳을 발견하여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크기는 굉장히 아담했어요. 이게 끝이랍니다...ㅠㅠ 주차를 하신다면 대전 서구는 언제나 그렇듯... 도로변 어딘가에 낑겨서 주차를 해야할듯해요. 저희도 그랬구요!

 

11시 오픈인데 거의 오픈시간 맞춰서 들어갔어요! 근데도 안에 사람이 몇 명 있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단촐합니다. 저희는 정필종 등심돈까스에, 우동추가, 그리고 정스페셜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가게를 둘러보는데 이렇게 오픈된 주방이라 뭔가 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가게 안에 테이블은 4~5테이블, 그리고 저렇게 주방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곳 까지해서 많지는 않았어요.

등심돈까스와 우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배추는 유자레몬청같은 소스를 뿌려먹더라구요.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할라피뇨가 있었어요. 맛은 평범한(?) 등심돈까스였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뒤를 이어서 나왔던 치즈돈까스!

치즈가 두툼하니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젓가락으로 눌러보니 위에만 살포시 치즈가 올라가있었어요. 치즈가 엄청 두껍지 않았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나쁘지 않은 평균정도! 그렇지만 느끼해서 저는 중간에 김치를 찾았더랬죠...ㅠㅠ 할라피뇨를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가격대비하여 돈까스도 금방 나오고 맛도 괜찮았던 돈까스정석! 점심시간되니까 매장안이 꽉 찾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오신다면 일찍 오시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평일,토요일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포장 및 예약 불가능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