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잡티세럼으로 유명하다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을 한달간 사용해보고 솔직한 저의 후기를 적고자 합니다. 제 피부는 잡티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아예 없지는 않으므로 반신반의 하며 사용해봤어요.


먼저 1+1세일할때 득템을 했기때문에 기본가격에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고, 마스크팩도 함께 주었어요!

 

보통 앰플크기에 맞게 손에 딱 들어왔던 아이소이 앰플, 2개를 사서 한달이상 쓰기에 충분했어요!

올리브영에서 11년연속 최다로 판매될 정도로 인기제품이라고 해요. 사람의 손으로 직접 따서 추출하는 로즈 오또 오일만 사용하고 불가리아에서 만들어져 다소 보통 세럼들보다 높은 가격에 측정됬다고 하네요. 또한 민간한 피부는 진정시켜주고 잡티개선은 물론 전성분이 순하여 피부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광고하고 있었어요!

손에 짰을때는 로즈향이 살짝나서 거부감 없는 향이었고 제형은 일반 세럼제형으로 그렇게 묽지도 진득이지도 않은 적당한 액체덩어리느낌의 제형이었어요.

 

한달 이상 사용한 후기를 먼저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느 화장품이나 그렇듯 잡티가 100% 없어지진 않는다 입니다. 조금 기대가 높아서 그랬는지 아니면 제가 잡티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아주 살짝있는 기미가 많이 옅어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냥 더 진해지지 않는 정도?로만 보였고 별다른 트러블은 나지않았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건 잡티가 사라진다기 보다 피부가 많이 진정되어 울긋불긋했던, 홍조끼가 있는 제 피부가 많이 하얘보였다는점? 그러니까 저에게는 진정작용이 조금 더 뛰어났어요! 그래서 나쁘지는 않았다 정도 입니다.( ͡° ͜ʖ ͡°)  너무 많은 기대를 하신다면 저처럼 실망하실 수 있으므로 어디까지나 화장품은 적당히 믿고 구매하는게 나을거 같네요!

https://coupa.ng/bLSQ6h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잡티세럼 15ml 2p + 토닉 8ml 2p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