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1년 넘게 티스토리를 운영해왔지만 최근 2번이나 다음 사이트 메인에 제 글이 올라가서 무척 기뻤던 적이 있었어요. 갑자기 방문자수가 대폭 증가하여 어디서 이렇게 유입이 되는거지? 하던 찰나 다음 메인에 보니 제 글이 딱 보이지 뭐에요!!!(๑˃̵ᴗ˂̵)و 방문자수가 이렇게 최대를 찍은건 처음이라 그에 따른 애드센스 수익도 어마무시 했어요. 방문자수에 따라 애드센스 수익은 천차만별이나 그래도 제 블로그 기준으로! 메인에 올랐을때 수익을 공개할게요!


먼저 시작은 10월14일이었습니다.

평균적으로 500~600명정도? 방문자를 기록하는데 이날은 오후부터 1000명이 넘어가는거에요! 그래서 도대체 뭐지? 의문을 갖다가 퇴근하고 열심히 이유를 찾아봤어요!

유입로그가 전부 다음이길래 아 다음사이트 어딘가에 내 글이 있다 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찾았습니다...ㅋㅋㅋ

열심히 찾아보니 이렇게 예전에 올린 계란장조림글이 메인에 올라가있더라구요. 비록 이 글은 완전 메인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몇 장 넘기면(?) 보이는 곳에 있었어요...ㅋㅋㅋ 그래서 방문자수가 저렇게 늘었나봐요.

그리고 그날 처음으로 10달러가 넘는 행복을 느꼈답니다....(๑˃̵ᴗ˂̵)و 한화로 한다면 1만2천원!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블로그 하면서 하루에 만원이상 벌기는 처음이었어요....뿌듯!!!

 


그리고 몇일뒤... 오후부터 방문자가 이 전 보다 더 많이 오르는겁니다! 10월 19일부터 기하급수적으로 늘기 시작했는데요!

이때도 너무 놀라서 막 찾아봤는데 이번에는 완전 다음 메인에 제 글이 올라갔더라구요!

바로 저기! 순두부찌개글이 저렇게 다음을 키자마자 보이는겁니다.... 하....너무 감격쓰....ㅠㅠ.... 무엇을 바라고 쓴글은 아니지만 제글이 2만명의 사람들에게 읽혔다니....너무 기쁜거에요!!! 블로그 하는 보람이 너무너무 느껴졌지 뭐에요.

메인글은 2틀이나 올라갔고 이로인해 드디어 저는 하루수익 100달러가 넘었습니다.... 그러니까 10월달은 블로그로 인해 20만원을 넘게 벌었네요!!!!! 하...감격감격 또 감격입니다...


먼저 다음측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ㅋㅋㅋㅋㅋ 제 글을 메인에 올려주셔서 또 감사감사 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블로거가 될게요!!! ㅎㅎ 모두 블로거분들 화이팅 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