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광안리 해수욕장과 근처 횟집에서 먹었던 음식들 그리고 부산밤바다 사진을 들고 왔어요. 부산가면 뭐할지 이리저리 계획을 세워봤는데, 저에게 가장 중요한 코스는 바다산책하고 회를 먹는거거든요✧•̀.̫•́✧ 그래서 첫 계획은 바다를 보며 회를 먹기였습니다...ㅎㅎ 오후에 출발을 해서 해가 질듯말듯한 시간에 도착한지라.. 길게는 즐기지 못했지만 날이 너무 이뻐서 사진에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쨍한 햇빛이 비추는 날보다 이런 하늘이 더 이쁜거 같아요( ͡° ͜ʖ ͡°)

금방 해가 져가던 부산!

이렇게 이쁜 간판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걷다가 1층에 수산시장같은?곳에서 전어와 도미를 사서 여기서 먹었어요.

밑반찬은 여기에 낙지탕탕이랑 해삼, 멍게도 나왔는데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나오자마자 눈 뒤집혀서 먹었거든요....ㅋㅋㅋㅋ찍을세가...없었어요...

도미와 전어는 가격대비 양이 많고 좋았습니다. 특히 전어철이라 그런지 전어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식감도 쫄깃하구요!

마지막 매운탕은 필수!!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 ͜ʖ ͡°)

배불러서 걸어야겠다 생각하고 걷기시작했는데 부산은 정말 따듯하더라구요. 그냥 한여름밤같은?

 

 사진에서 왜 술냄새 나는거 같죠...?

부부컷도 남겨봅니다( ͡° ͜ʖ ͡°)

숙소로 돌아와서 2주년 축하파티를 본격적으로 했어요! 날도 좋고 모든게 좋았던 부산여행의 시작! 더 많은 모습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ʖ ͡°)

https://youtu.be/yhQCzi-CTGo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