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있는 감성호텔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지난 주말 결혼 2주년 기념으로 부산으로 여행계획을 세우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이쁘고 감성돋는 숙소를 원해서 찾아보던중 발견하게된 숙소인데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왔답니다'◡'✿


 출발하던 당일, 날이 정말 좋았어요. 10월은 정말 날이 안좋은날이 없는거 같아요.

이 호텔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주차장과 숙소가 떨어져있어서 조금 걸어야 한다는점...ㅠㅠ 주차하고 걸어보니까 넉넉잡아 10분은 걸렸어요....ㅠㅠ 주차장주소와 숙소주소는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 따로 적어둘게요!


★부산 Hotel1주차장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동 170-34

★부산 Hotel1 호텔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 해변로203

★부산 Hotel1 호텔 프론트전화: 070-8892-5800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은편!

 

주차장에서 호텔걸어가던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횡단보도도 건너고 장애물이 많음.... ( •́ ̯•̀ )

드디어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체크인16:00시 체크아웃11:00

멀리서보면 이렇게 하얀건물이 있는데 자세히 안보면 호텔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들어가기전 입구에 보이던 층별 안내표지였는데요, 1층과2층은 로비겸 카페가 있고 3층부터 호텔이 시작됩니다. 캡슐호텔도 있고 슬림호텔, 맨션호텔이 있어요. 저희는 8층에 위치한 맨션호텔인 "프리미엄오션터치"라는방을 이용했어요.


사실 프리미엄 코너 라이트 아니면 프리미엄 오션 센터라는 방을 이용하고 싶었는데, 하루전에 급박하게 방을 잡느라 선택권이 없었어요...ㅠㅠ 그렇지만 방이 있는것에 만족하며 머물기로 합니다. 

여기는 특이한게 호텔을 들어설때부터 신발을 벗고 들어가요. 수영장 신발락커처럼 방마다 신발을 넣을 수 있게 이렇게 신발장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이 예약자이름을 물어보시고 방 키를 주시면 신발을 넣고 올라가면 됩니다.

이렇게 슬리퍼를 따로 주기 때문에 신고 올라가면 되요, 방 키와 함께 찰칵!

엘레베이터를 타기전 보이전 거울에서 같이 찍어봤어요(ง •̀_•́)ง 벌써 쩔어보이는것은 무엇...?

옥상에도 포토존이 있는데 따로 올라가보지는 않았어요. 1층에 있는 별침대라는 카페는 호텔이용의 경우 50%할인가격에 무제한 음료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그러나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복도는 이렇게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요. 깔끔하죠?

방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수건, 드라이기, 안마기, 커피포트와, 커피, 차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안마기는 실제로 써봤는데 시원하더라구요✧•̀.̫•́✧

세면대 위에는 샴푸,린스, 바디워시와, 칫솔세트, 기타 물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 보면 잠옷도 줍니다. 커플잠옷인데 이쁘더라구요! 저희는 입고 잤어요✧•̀.̫•́✧ 근데 여기서 또 하나의 안타까운 단점이 발견되는데요....ㅠㅠ

바로 화장실과 씻는곳이 분리가 되어있다는 겁니다. 다소 화장실소리가 가려지지 않는(?) 그런구조였습니다. 저희는 부부라 괜찮지만 새내기 커플들은 조금 힘들듯 하네요...ㅎㅎㅎ세면대는 화장실과 샤워실 사이에 위치합니다.

대망의 숙소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실 호텔에서 광안대교가 보이는 호텔은 많이 있지만 이렇게 정면으로 아름답게 들어오는 뷰가 몇 없기에 여기를 선택했어요.

 

캬햐... 필터하나 입히지 않아도 정말 멋지네요.

한쪽에 창문이 조금 지저분해서 닦았으면 했는데 그래도 뭐, 나쁘지 않았어요✧•̀.̫•́✧

주문한 2주년 케익도 올려놓고 찍어봅니다. 너무 이쁘네요✿˘◡˘✿

호텔에서 나서면 바로 앞이 바다라 바다로 나가서 바로 한 컷 담아봤어요!

다음날 아침에 눈이 너무 부셔서 일어났는데 풍경이 정말 너무 이쁘더라구요. 안막커튼이긴 한데 햇빛을 다 가리진 못해서 진짜 눈부셔서 깼어요...ㅋㅋㅋㅋ 근데 중간중간 새벽에 옆방 핸드폰 알람이 들리더라구요...음...?

저녁에 제공되어있던 커플 파자마를 입고 한 컷 찍어봤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부산은 더워서 여름잠옷도 충분했는데 지금은 추워져서 긴걸로 바꼈을 수도 있겠네요( ͡° ͜ʖ ͡°)  


부산은 전체가 너무 이쁘고 커다란 도시이지만 여행을 가는 분들에게 광안리를 가신다면! 광안대교가 보이는 갬성숙소,  저는 고민없이 Hotel1 호텔을 추천드립니다.호텔의 더 많은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yhQCzi-CTGo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