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커피앳웍스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여기는 대림상가 근처에서 밥을 먹고 청계천을 따라 걷다가 을지로입구역 근처까지 오게됬는데, 가다가 우연히 들린곳이에요! 외관부터 엄청 크고 단체로 우르르 갔던 저희들에게 딱맞는 커피점같아서...ㅋㅋ 바로 들어가게 됬답니다. 여기서도 밖에 앉았어요!


저희는 밥을먹고 세운교11번부터 청계천을 걷기시작했어요. 오랜만에 청계천을 걷게되어 너무나 설레더라구요.

 

하늘이 너무 청량해서 걷다가 절로 웃음이 나오는 그림이었어요.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지나가다 보였던 커다란 문구!

 

걷는데 커다란 왜가리도 같이 걸었답니다.(๑˃̵ᴗ˂̵)و

어느정도 걷다가 밖으로 나오게됬는데 정말 커다란 건물이 잔뜩있는 사이를 나오게 됬어요. 진짜 여기야 말로 서울 도시같은 느낌이었다고 하나요...?ㅋㅋㅋ 건물들 사이에 저렇게 커다란 쉼터도 있더라구요!

파랑파랑

맞은편을 보니까 종각 젊음의 거리라고 되있더라구요. 맞은편은 종각역 쪽인가봐요! 청계천쪽을 걸으신다면 세윤교11번 부분부터 걸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다른부분보다 볼거리가 많거든요'◡'✿


을지로입구역 3번출구에서 가까운 이곳은 외관부터 엄청 커보이죠?

들어가는길에 체온체크...ㅋㅋㅋ

메뉴가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핸드드립, 그냥 아메리카노, 물튼초콜릿 그리고 기타 음료들과 크로플을 시켰어요!

앞쪽으로 안보이던 메뉴가 더 있더라구요.

디저트도 많았답니다!

핸드드립 커피는 저렇게 기다란 컵에 따로 나오더라구요! 그렇지만 제 입맛에는 썼어요ㅠㅠㅠ

크로플은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달고나를 올려줘서 특이했어요.

영업시간:평일07:00~22:00/ 주말09:00~22:00


을지로입구역 근처 큰 카페를 찾아보고 계신다면 여기 커피앳웍스 추천드릴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