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신상카페인 대흥도씨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서점에서 열심히 책을 읽고 어딜가기가 어정쩡했던 저희는 카페를 또 갔답니다...( ꒪⌓꒪)ㅋㅋㅋ 1일2카페...ㅎㅎ 여기도 광고가 많이 떠서 안가볼 수가 없었어요!


포토존이 두 곳 이더라구요. 여기서 한장!

 

여기서 한장 찍었는데... 지금보니 뒷사람들과 함께 찍었네요...ㅎㅎ; 위치를 보니까 사무실카페 바로 옆이더라구요! 주차를 하신다면 마땅치가 않으니 은행동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거나  길거리 어딘가에 불법으로주차를... 하셔야 할거에요!

들어가자마자 자리가 몇 자리 있어서 주문부터 하러 카운터에 갔는데 메뉴판이 너무 귀여운거에요! 메뉴판 앞에있는 미니어처라고 해야하나요? 그것도 너무 귀여워요( ͡° ͜ʖ ͡°)  저희는 그린티슈페너와 분다버그 핑크자몽을 시켰습니다!

내부는 저렇게 안쪽으로 분리된 룸 하나와 큰 테이블한개, 그리고 구석에 4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에요.

 

뒷쪽으로 큰 거울이 있어서 거울샷을 찍었어요. 의도치 않은 친구와의 시밀러룩(๑˃̵ᴗ˂̵)و

수다떨다보니 금방나온 음료들! 

그린티슈페너는 너무 맛있었어요. 제스타일(๑˃̵ᴗ˂̵)و

핑크자몽은 저에게는 포카리스웨트맛이 났어요 근데 친구는 풀맛(?)이 난다고...ㅋㅋㅋㅋ 이상한맛이랬는데..다먹음...ㅎㅎ;;

평일이라 이정도 사람이 있었던걸로 감사해야지... 주말이면 자리가 없을거 같아요..ㅠㅠ 

대전 대흥동쪽으로 카페를 찾으신다면 신상카페인 대흥도씨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화~금12:00-22:00

주말12:00-23:00

(9월한달만 월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