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카페캠페인을 소개하려고 해요! 매쉬잇에서 밥을 먹고 후식으로 찾아간 카페인데 거리가 1분거리에요...ㅋㅋㅋ 코너 꺾으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근데... 여기도 간판이 없더라구요? 의도한건아니지만 간판 없는곳만 골라가는기분...?( ꒪⌓꒪) 제대로 안봤으면 그냥 지나칠뻔 했답니다.


이게... 간판의 끝이에요...

2층에 위치하는거 같은데 위를 아무리 쳐다봐도 간판은 보이지 않아요...( ꒪⌓꒪)

2층으로 올라가려하니 드디어 뭔가 보입니다.

 

두둔... 거의 예전에 포스팅했던 사무실카페랑 비슷한 컨셉같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커다란 카운터와 자리들입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넓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메뉴에요! 저희는 아메리카노2잔, 아인슈페너, 크로플을 시켰습니다. 요즘에는 크로플을 많이 파는거 같아요.

저희가 앉은 맞은편 쪽에 보이던 커다란 스피커들과 LP판들이에요. 뭔가 느낌있죠? (ง •̀_•́)ง

 

한쪽에는 이렇게 눈에 띄는 주황색쇼파가 있어요. 처음에는 그냥 지나갈뻔 했는데 맞은편에 캠코더(?)같은게 있더라구요!

짜잔! 핸드폰으로 찍으니까 검은선같은게 찍히더라구요...ㅠㅠ

이렇게 찍어야 겨우 찍혔다능......ㅠㅠ

전체적으로 테이블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깔끔했어요. 근데... 저희가 앉은쪽에서 뭔가 땅이 울리는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건물이 오래되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무서웠어요... ( ꒪⌓꒪) 약간 지반이 약한 느낌...

위치는 대영주차장 바로 옆이라 창문을 내다보면 주차장이 보입니다...( ꒪⌓꒪) 제가 늘 이용하는 주차장인데... 바로 옆에 있다니...ㅋㅋㅋㅋ 주차를 하신다면 옆에 대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사설주차장입니다. 

심심해서 셀카찍고 난리부르스네요..

드디어 나온 크로플과 음료들! 크로플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한입 딱 먹는데 엇!!! 이러고는 폭풍 흡입했어요...ㅋㅋㅋ 양이 조금 작아서 그랬찌만...?

간판만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깔끔하고 괜찮았던 카페였어요. 이상하게 저희가 들어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저희 들어오고 또 30분있다가 바글바글 사람 터져나갔어요... 제가 사람을 몰고다니나봐요.............( ꒪⌓꒪)ㅋㅋㅋ

대전 대흥동 가시면 신상카페로 추천드립니다! 특히 크로플은 꼭 시켜드세요 ✧•̀.̫•́✧

 


영업시간

매일12:00-23:00 (last order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