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이 좋던 어느날! 도저히 집에 붙어 있을 수 없어서 동네 이탈리아 음식점인 매쉬잇에서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를 먹고 왔습니다. 여기는 지나가다가 몇 번 봤던 곳이었는데 간판이 없어서 기억에 남던 곳이었어요.


여기가 바로 매쉬잇이라는 음식점인데, 간판이 없죠? 요즘은 간판없는 음식점,커피점이 많더라구요. 처음엔 맞나...? 했는데 지인이 먼저 들어와있어서 알았답니다. 혹시나 주차를 하신다면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에 공영주차장이나 가게옆 길가에 평행주차, 또는 가게 맞은편 사설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가게앞쪽으로는 딱히 주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가게 앞에 조그맣게 안내판이 있네요!

 

매장안은 깔끔하고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았어요.

창가쪽으로 입구를 보면 황소집이라는곳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는 생각보다 많아요.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많은 음식을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베이컨 크림파스타, 쉬림프 로제리조또, 살치살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12시에 오픈하는데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평소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예약은 하고 갔습니다!

메인음식이 나오기전에 이렇게 샐러드와 빵을 주시더라구요!( ͡° ͜ʖ ͡°) 너무나 좋았어요!

 

같이 나온 식전빵에 명함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음식들! 차례대로 나왔어요, 금방금방 나와서 한꺼번에 같이 찍을 수 있었답니다( ͡° ͜ʖ ͡°)

찍기만 하는데도 배고파서 군침돌더라구요.

크림파스타에 계란후라이 조합은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느끼할거 같지만 크림파스타가 매운 고추씨가 들어가서 매콤했기에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로제파스타는 한번 푹 떴는데 순간적으로 김치죽?같은 비주얼에...ㅋㅋㅋㅋ 살짝 응...? 이랬는데 맛은 괜찮았답니다. 로제소스에 리조또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살치살스테이크는 미디엄웰던으로 저에게는 딱 괜찮았던 식감이었답니다! 특히 가지가 같이 구워져 나오는데요, 가지를 좋아하는 저는 진짜 고기기름에 같이 구워진 가지가 너무 맛있었어요( ͡° ͜ʖ ͡°)

한참을 먹고있는데 정말 30분안으로 매장안에 사람이 가득찼어요. 첫타임으로 들어와서 그렇지 그냥 들어왔으면 정말 웨이팅 할 뻔했네요...( ꒪⌓꒪) 대흥동에 들리신다면 한번 드셔볼것을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ง •̀_•́)ง


영업시간 

매일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