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산에 위치하는 지구별그림책마을을 소개하려고 해요. 금산은 대전근교라서 대전에서 차타고 1시간 안쪽으로 갈 수 있는곳이에요. 웬만한 곳은 다 들려서 포스팅을 했지만! 또 새로운곳을 찾아 포스팅하게 됬답니다'◡'✿

여기는 큰 서점으로 아이들이 가기 좋은곳이에요. 서점 옆에는 식당도 있고 큰 나무들과 사진찍을 곳이 많아 들리기 좋아요.


여기가 바로 서점이이에요. 정말크죠? 저희가 갔던날은 서점이 휴관이라 들어갈 수 없었어요..ㅠㅠ 그렇지만 주변은 구경할 수 있게 문을 열어놨더라구요! 원래는 입장료도 있는거 같았어요.


영업시간: 평일11:00~19:00(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일시,화요일 휴무)/입장료: 성인5000원, 아동 |청소년3000원


서점 옆으로는 이렇게 이탈리안 식당도 보였어요. 물론 여기도 같이 휴관이었어요...ㅠㅠ 아쉽..

 

서점 옆으로는 이렇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는 이렇게 메타세콰이어길처럼 큰 나무들이 줄지어 있어요!

하늘이 맑았던 이 날은 모든것이 이뻤어요( ͡° ͜ʖ ͡°)

나무들 옆에는 이렇게 커다란 정자같은곳도 있어요.

 

또 조금 걷다보면 이렇게 해먹도 나오고

미로길?이라고 해야하나요? 이렇게 이쁜곳도 있답니다.( ͡° ͜ʖ ͡°)

또 한쪽구석에 이런 포토존도 있어요!

나가기 직전에 보이던 벤치도 뭔가 이뻐서 찰칵!


생각보다 커서 볼거리도 많고 서점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내부의 더 많은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ʖ ͡°) 

https://youtu.be/eHS919UFbuc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