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산에 있는 이쁜 감성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금산군청 근처에 위치해 있고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꽤나 괜찮은 카페였답니다. 금산으로 여행을 가거나 대전근교 카페를 찾아보고 계시다면 가보면 좋을 카페였어요.


간판만 봐도 규모가 작지는 않을거라고 가늠이 가죠?( ͡° ͜ʖ ͡°)

주차를 하려면 골목가에 카페가 위치하기 때문에.. 이렇게 길목에다가 힘겹게 주차를 해야합니다ㅠㅠ 저희도 주차하느라 애를 먹었네요.

 

입구로 들어가려는데 이렇게 야외 테라스가 보여요. 주변이 주택가라서 야외뷰가 이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이 좋은 가을날에는 선선하니 앉아서 먹어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금산 티내다카페 메뉴#금산 티내다 메뉴

메뉴입니다. 많은종류의 차와 커피, 주스, 디저트가 팔고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녹차라떼, 그리고 크로플을 시켰습니다!

카페에 저희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가 바로 포토존인거 같네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크죠? 이 넓은곳에 저희밖에 없었답니다. 개이득?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룸처럼 되있는곳도 있어요. 단체손님이 와도 손색없을 정도에요!

이런 포토존도 있답니다!

거울이 있길래 찍어본 거울샷!

주문을 하고 야외도 잠깐 돌아볼겸 나왔는데 이런 의자도 있었어요( ͡° ͜ʖ ͡°)

기다리는 사이에 나온 음료! 아인슈페너와 녹차라떼의 맛은 보통?정도 였습니다. 평범한 우리가 아는 그런맛!

크로플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저는 이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싹하게 와플이 구워져 나와서 아이스크림과 한입 먹는데 조합이 괜찮았어요( ͡° ͜ʖ ͡°)

다소 양이 작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추천추천!


금산에 온다면 한번 들려보면 좋을곳이에요! 추천드려요( ͡° ͜ʖ ͡°). 더 많은 금산의 모습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eHS919UFbuc


영업시간

평일10:00~23:00

주말,공휴일11:00~23:0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