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거창풍력발전단지에서 열심히 구경을 하고 배가 출출했던 저희는 원래 기존에 열심히 알아봤던 맛집을 향해 갔습니다. 그런데... 그 맛집이 없어지고 다른집이 생겼더라구요...? 분명 최근 게시물이었는데... 너무나 당혹스러웠던 저희는 급히 거창 시장과 시내 어딘가에 주차를 하고 보이는 곳에서 먹어야겠다 생각하며 시장과 시내를 걸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하게된 이 집! 바로 "왓쇼이" 입니다. 거창 번화가를 다 돌았지만 딱히 땡기는 밥집이 없었어요. 프랜차이즈 밥집이나 우리가 뻔히 아는 그럼 밥집들 정도? 뭔가 안먹어본걸 먹어보고 싶었는데... 유일하게 보이던 집이 이 집이라 들어가게 됬어요.

거창 시장에서 걷다가 나오면 시내로 이어지는데 이어지는 구간에 바로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차는 시장 공영주차장 근처에 주차를 하고 왔어요. 이 근방은 주차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일본사람이 직접 요리를 한다고 적혀있길래 정말인가..? 하고 반신반의하며 들어갔습니다.

 

매장안은 일본식 가게처럼 단촐하면서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실제로 주인분이 일본분이신지 말투가 일본사람이 확실했어요. (ง •̀_•́)ง

#거창 왓쇼이 메뉴#거창왓쇼이 돈코츠 라면#거창 왓쇼이 메인음식

저희는 돈코츠라면 세트와 가쓰오우동+수제돈까스 세트, 그리고 오코노모야끼를 시켰습니다.

가장 먼저 나왔던 오코노모야끼! 항상 동그랗게 있던것만 보다가 이렇게 부침개처럼 넓적한걸 보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습니다. 맛있었어요 (ง •̀_•́)ง

다음으로 나왔던 돈코츠 라멘! 와... 국물을 한입 딱 먹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요렇게 생긴 국자겸 숟가락을 주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푹 고아내서 사골국물같은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요? 그수하면서도 짭조름한 라면맛이 나는데 너무 맛있어서 국물 다먹었어요... (ง •̀_•́)ง

같이 나온 미니돈까스도 맛있었어요. 세트라 그런지 배가 터질거 같았어요.

그리고 나온 가쓰오우동+수제돈까스 세트입니다.

우동이야 이것도 두말할 것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수제돈까스도 바싹 튀겨나와 맛있었답니다.˘ᗜ˘

다 먹고 나오는길에 시선이 따가와서 봤더니 고양이가 이렇게 자고 있는거에요. 너무 귀엽죠?ㅎㅎ 가게 바로 옆에서 자고 있더라구요


경남 거창에서 시장이나 시내에 오셨다면 들려볼 만한 맛집으로 "왓쇼이"추천드립니다. 특히 돈코츠라멘은 꼭 드셔보세요!

https://youtu.be/iNL_jiQ1MuY


영업시간

월~토11:30~21:00

13: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20:3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