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풀무원다논에서 나온 떠먹는 요거트, 바로 요거톡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떠먹는 요거트는 원래 비요뜨를 많이 먹어서 가끔 사먹곤 했는데 풀무원다논에서 요번 9월에! 비슷하게 출시된게 있더라구요. 현재 아이러브요거트 인스타에 들어가시면 체험단 이벤트로 맛을 볼 수 있데요(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ᗜ˘).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비요뜨보다 뭔가 알찬 느낌이 있었어요. 자세한 리뷰 시작합니다( ͡° ͜ʖ ͡°) 


풀무원다논에서 나온 요거톡은 3가지 맛이 있어요. 초코그래놀라(다양한곡물, 각종견과류, 초콜릿 플레이크 믹스), 스타볼(초콜릿 코팅된 별모양과 동글동글 시리얼볼), 링&초코볼(통밀, 옥수수 곡물의 링, 시리얼, 달콤 초코볼 믹스) 이렇게 3가지 입니다.

가장 먼저 링&초코볼이에요.한개에 두팩씩 구성되어있더라구요. 한 개당 칼로리는 156kal에요.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인 HACCP가 눈에 띄게 보여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위해요소관리우수인 제품에 찍혀 나오는 마크에요. 대부분의 식품에는 이 마크가 있지만 눈에 띄게 보이니 더욱 안심이 가는거 같아요( ͡° ͜ʖ ͡°).

비요뜨와 비교해볼때 비요뜨는 넓고 퍼진크기였다면 풀무원다논 요거톡은 똥똥하고 밀집된 크기였어요✧•̀.̫•́✧

마음에 확 들었던 점은 과자양이 많았다는거에요!!!( ͡° ͜ʖ ͡°) 비요뜨는 요거트 양에 비해 과자가 작고 적은 느낌이라 과자랑 먹고나면 항상 요거트가 남아서 요거트를 벅벅 긁어먹었는데, 요거톡은 과자가 크고 그에 비해 요거트 양이 작아서 과자랑 같이 다 먹을쯤엔 거의 요거트도 다 먹어서 양이 딱맞아요.

 

과자 알맹이가 커서 우유에 말아먹는 오레오오즈랑 요거트를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늘 느끼는거지만 풀무원다논 제품은 먹을때마다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먹고 나면 항상 화장실을 가게 되더라구요(ง •̀_•́)ง


다음은 스타볼&초코볼 이에요. 열량은 한개당 188kal입니다. 초코볼이 더 많아서 그런걸까요 앞에것 보다 열량이 나가네요.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과자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붓는데 옆으로 쏟고 난리에요...ㅋㅋㅋ 이 점은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요거트에 섞여도 과자가 넉넉히 있다보니 과자를 다 골라먹을때쯤 요거트도 다 먹게된답니다.( ͡° ͜ʖ ͡°)


다음은 초코그래놀라에요! 가장 끌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을 봤어요. 열량은 1개당 169kal입니다.

식감은 초코 콘프로스트 먹는 느낌이었어요. 나쁘지는 않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아마도 달달함이 많지 않아서 인거 같아요( ͡° ͜ʖ ͡°)  그렇지만 견과류나 곡물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것 같네요!

초코그래놀라는 기본적으로 과자와 함께 가루가 많아서 섞을때 약간 지저분하게 되더라구요. 그렇지만 보이는것만 그럴뿐! 맛은 괜찮아요!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요거톡은 과자들이 전체적으로 꽉차서 먹기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과자의 딱딱한 정도나 크기를 봤을때 5살정도 되는 아이들이 떠먹기에 딱 좋은 요거트 인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3개중에 고르라면 스타볼 초코볼 추천드립니다!

떠먹는 요거트로 풀무원다논 요거톡 추천드려요!

https://coupa.ng/bJr9Hw

 

풀무원 요거톡(스타볼)133gx6개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JGcUZ

 

(냉장)풀무원 요거톡(스타볼)133gx8개+요거톡(링초코볼)125gx8개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