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점점 불어가는 몸뚱아리를 방지하기 위해 건강하게 먹고 기록하자는 의미로 블로그를 시작하려 합니다. 사실 코로나라고 핑계를 붙였지만...? 그냥 많이 먹어서 돼지가 되가고 있어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어딜 나가지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먹는양은 동일한데 움직이는게 적어서 나는 분명 원래 먹던 양대로 먹고 있는데 살이찌는거 같은 기분...? 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녁만큼은 가볍게 먹고자 샐러드를 시키게됬어요!


크게 편식을 하지 않는 저는 저녁에 이렇게 가볍게 먹어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샐러드도 요즘 시켜서 먹으려고 하니까 배달팁붙고 뭐 붙고 하니까 엄청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쿠팡프레쉬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이용했습니다. 절대 광고가 아닙니다( •︠ˍ•︡ ) 로켓프레쉬는 사랑이니까요...♥ 곰곰단호박샐러드와 곰곰닭가슴살 샐러드를 시켰는데 닭가슴살은 2개에 8900원, 단호박은 2개에 5810원이에요!


아침은 원래 잘 안먹는터라 가볍게 호박즙, 아로니아즙을 먹고 점심때는 일반식, 그리고 저녁에는 샐러드만 먹습니다. 굳이 엄청나게 살을 빼야겠다 그런느낌은 아니고 부은거같은 내몸에 붓기를 좀 빼고 싶은 느낌? 으로 먹고 있어요. 기분탓인지 풀떼기만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ᗜ˘

 


매 저녁을 이렇게 먹기에는 한계가 있는걸 알기에.. 저는 주기적으로 이렇게 샐러드를 먹고 있어요. 그러니까 삘 꽂히면(?)먹는다고 해야하나요 , 부어서 한계에 도달했을때 몇 일 내내 저녁으로 샐러드를 먹어주면 조금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닭가슴살 샐러드는 130kal, 단호박 샐러드는 275kal 입니다. 저녁을 가볍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칼로리라고 생각해요. 로켓프레쉬를 이용하면 저녁에 주문해도 새벽에 도착하니까 이용하기 너무 편한거 같아요. 마켓컬리 새벽배송같은 느낌인데 금액적으로 조금 덜 부담스러운 느낌?

단호박샐러드는 이렇게 구성 되어있어요. 어니언렌치드레싱, 건조크랜배리, 볶은 현미, 케일, 라디치오가 들어갑니다.

다같이 섞어먹으니까 달달하면서 느끼지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양도 푸짐해서 배가 차더라구요!


다음은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구성물은 닭가슴살, 치커리, 적근대, 케일,라디치오,구운고구마, 오리엔탈드레싱이 들어가요!

 

샐러드만 먹기에는 심심해서 표고버섯을 구워서 같이 먹었어요. 표고버섯을 구워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 가벼운느낌에 샐러드였어요. 오리엔탈소스가 들어가서 더 가벼운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둘다 너무 맛있어서 가볍게 저녁한끼 먹기에는 충분한양 같아요! 집콕하는 요즘 몸생각해서 건강하게먹어요!'◡'✿

https://coupa.ng/bJr2Dz

 

곰곰 닭가슴살 그린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Jr2Hm

 

곰곰 크랜베리 단호박 그린샐러드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