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 호동에 위치한 모암로7번길이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하늘이 너무 이뻐서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씨였어요. 그래서 대충 주섬주섬 옷을 입고 나왔답니다. 그런데 카페이름이 특이하죠? 알고보니 실제 주소이름을 딴 가게라고 하네요! 

위치는 대전 호동이라는 곳인데 저도 호동이라는 곳을 처음 갔어요. 집에서 얼마 걸리지는 않았지만 낯선이름의 동네였는데요, 도착하고 보니 효동과 인동 사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그쪽 동네였답니다. 이곳은 주택가들 사이에 위치한 가게로, 이 카페도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에요.

 


도착했을때 카페 외관을 찍어봤는데 햇살이 정말 가득하더라구요! 일부분만 드는게 아니고 전체가 햇살을 받아서 창가에 앉고 싶었어요.

한쪽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호다다닥 뛰어가서 

자리를 잡고 찍어봅니다'◡'✿

#모암로7번길 주차#모암로7번길 주차장#모암로7번길 카페 주차#모암로7번길 카페 주차장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이렇게 주택가 옆에다가 평행주차 하셔야 합니다!

1층에 들어서면 이렇게 넓은 창과 함께 자리가 나타납니다. 여기는 너무 오픈되어 있어서 패스했어요!

1층 또다른 구석에는 이렇게 약간 목욕탕같은?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2인이 앉기에 적합한거 같아요!

또 다른 구석에는 이렇게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요, 저희는 3명인지라 이 자리를 선택했습니다!

자리를 선정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바닐라라떼 그리고 디저트로는 쿠키와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저는 생각보다 적은 커피메뉴에 조금 아쉬웠답니다( Ĭ ^ Ĭ )

근데 디저트가 종류별로 정말 많았어요. 케이크, 호두파이, 파운드, 쉬폰까지가 다 인줄 알았는데

 

옆에 디저트가 또 있더라구요. 쿠키와 스콘, 브라우니까지! 다양한 디저트가 팔고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ʖ ͡°)

주문하고 사장님이 주신 진동벨이 너무 귀여워서 한 컷!

 1층에 있던 큰 거울에서 남편과 함께 찰칵( ͡° ͜ʖ ͡°) 모암로7번길 카페는 2층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2층으로 구경갔는데 2층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๑˃̵ᴗ˂̵)و

따사로운 햇살이 창문에 전부 스며들어서 너무 따스한 분위기가 나오네요. 2층에는 여기말고도 몇 몇 군데 자리가 더 있었지만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2층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음료가 나왔습니다! 서비스로 바나나까지 주셨어요✿˘◡˘✿ 녹차라떼는 다소 밍밍한 느낌이 있었고 바닐라라떼와 아메리카노는 괜찮았답니다. 디저트들은 두말할 필요없이 맛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로 조명이 이런 조명이 있었는데, 창문에 든 햇살과 함께 뭔가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하늘도 너무 이뻐서 창가에 구름도 한 컷✿˘◡˘✿

열심히 수다 떨고 카페에서 나가는길에 한쪽 모퉁이에 보이던 나무가 인상적이어서 한 컷! 옆에 있던 창가가 저희가 있던 자리였어요!

대전 석교동이나 호동쪽으로 카페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모암로7번길 카페 추천립니다( ͡° ͜ʖ ͡°)!


영업시간

월~일 11:00~22:00

수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