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지난 주말 장마가 끝나고 폭염으로 치닫던 날이었죠!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역시나 들썩이는 엉덩이를 주체하지 못하고 대전근교로 놀러갔다 왔습니다. 대전에서는 1시간 조금 넘게 걸려 도착했습니다. 차가 그렇게 막히진 않았어요. 다만 계곡 근처에 도착할때쯤 워낙에 길이 꼬불꼬불해서  몇 분을 가다보니 멀미날거 같더라구요 ( •́ ̯•̀ )

영동 물한리에 위치한 물한계곡은 굉장히 길답니다. 저는 거의 상류?쪽에 속하는 곳에서 놀아서 구불구불 많이 올라가게 됬어요. 계곡 옆에는 항상 평상이 있고 대여를 해서 놀잖아요! 저희는 "대건이네 감나무집"이라는 계곡 바로옆에 위치한 평상대여집에서 대여를 했습니다. 가격은 사이즈마다 다르긴 하지만 3~6만원 사이입니다. 하루종일 대여했을때 기준이에요!

거의 도착할때쯤 차안에서 밖을 찍어봤어요.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장마가 워낙 길었어서 그랬을까요. 하늘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 ͜ʖ ͡°)

 

여기가 바로 "대건이네 감나무집"입니다. 네비로 치고간다면 주소는 [충북 영동군 물한3길 20-58]을 치고 가시면 됩니다. 주차는 감나무집 아래 넓게 마당이 있습니다.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ʖ ͡°) 

감나무집 옆에 있는 나무들을 찍어봤어요!

돌계단 아래로 보이는 계곡이에요. 성인 배꼽정도? 높이 이고 물이 진짜 맑아요.

살포시 발을 먼저 담궈봅니다. 물이 너무 맑아서 발에 페디한게 무슨색인지 다보여요...ㅋㅋㅋㅋ

다리를 물속에 담구고 열심히 계곡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튜브는 대여가 따로 안되는데, 옆에 테이블에 계시던 분들이 빌려주셨어요... 개이득...?

진짜 여름에는 물놀이가 최고입니다...✿˘◡˘✿ 더위도 잊게 만드는 계곡물의 시원함!!!

평상은 이정도 사이즈를 빌렸습니다. 인원이 9명이었거든요...ㅎㅎ 아 텐트도 저희가 가져간거에요!

고기를 굽기 시작합니다.✿˘◡˘✿

고기와 모든 음식은 사서 가셔야 합니다. 말그대로 평상만 대여입니다. 굽는 불판과 밑에 숯통?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거는  빌려주십니다. 일회용접시라던지, 젓가락등 모든것들은 사서 가셔야해요!

텐트안에서 잠깐 수다떨때 열심히 고기를 굽기 시작하던 남정네들을 찍어봤어요...(ง •̀_•́)งㅋㅋㅋㅋ 저희는 기타 상추,과일등등을 씻고 접시준비등을 했답니다!

고기를 굽다보니 보이던 해먹! 실제로 누워보기도 했어요... 진짜 한량...˘ᗜ˘

드디어 모두가 모여앉아 고기를 냠냠했습니다. 고기는 저렇게 3번인가 4번을 더 구워먹었습니다.˘ᗜ˘

먹다가보니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햇빛 살짝 가렸을때 하늘한번 찍어보고

지나가다가 꽃도 찍어봅니다.

대건이네 감나무집에는 고양이들이 참 많아요. 검은고양이 네로같았어요.

멍멍이두 있답니다.˘ᗜ˘

해가 져가면 이렇게 조명도 설치해주세요! 진짜 모든분위기, 맛있는고기까지 완벽했습니다˘ᗜ˘

마지막 단체샷...ㅋㅋㅋ 저빼고 다 가려줬습니다...그들의 초상권은 소중하니까요...♥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대전근교로 여행가신다면 물한계곡 추천드립니다!


"대건이네 감나무집"

평상대여,단체대여 가능

문의: 010-6862-1343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