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 저품질사태로인해 흥분아닌 흥분을 하며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 후 블로그 방문자유입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근황글을 적으려고 하는데요, 시작하기 앞서 아직 이 전 글을 읽어보시지 않았다면 참고하세요!

https://hanssiworld22.tistory.com/305

 

[블로그 방문자수 급감]갑자기 잘 운영되던 블로그가 저품질로 빠지다..

☞사건의 발단, 배경 때는 2020년 6월23일부터 입니다.. 사건의 시작전 간단히 블로그를 소개하자면 저는 2019년8월에 티스토리를 개설하여 10월부터 첫글을 개제 하였고, 이후 그 어렵다는 애드고��

hanssiworld22.tistory.com

https://hanssiworld22.tistory.com/308

 

[블로그 방문자수 급감 탈출기] 저품질 해결진행 상황, 드디어 벗어나는 것인가?

일전에 갑작스러운 블로그 저품질 현상으 인해 마음의 상처를 한번 받고... 다음측에 엄청난 항의를 한 결과, 조금은 나아진거 같은 차도가 보여 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아직 이 현상으로 확실히

hanssiworld22.tistory.com

 


거의 3주정도 되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문제가 터지고 해결은 1~2주만에 해결했습니다. 그 후로 1주일이 지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바로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짝짝짝!!!! ㅋㅋㅋㅋㅋㅋ 일주일정도 지켜본결과 서서히 유입이 늘고 있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하... 그간 2주동안 마음아팠던것만 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부글부글...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입경로를 보시면 유입이 없던 다음과 카카오톡에서 유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다음과 카카오톡에서 유입이 적을때는 네이버에서 그래도 유입이 압도적이었는데요, 그 때 들어왔던 유입수에 비해서는 조금 줄어든거 같습니다. 아무튼 다시 정상적으로 유입이 되고 있는 상황이 너무 기쁘네요!!!! 

 

 

구글과 다음에서 유입이 되고있는상황 보이시죠? 또한 그 외에 야후, 기타 블로그에서도 유입이 다시 되기 시작했습니다.

 

작년10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하여 누적방문자 7만이 넘어가고 있는상황에서, 10월 시작할때 월간 방문자수와 이번 저품질 사태가 일어났던 6월을 비교하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모습이 보입니다...ㅠㅠ

지나간 6월은 어쩔 수 없으나 이번 7월달 부터는 다시 회복이 되길 바라며!!! 이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