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월말에는 늘 날이 좋았기에 꼭 연차를 쓰고 놀러가리다 생각했었다.그래서 한달전부터 써냈던 연차!!! 이 연차를 어떻게 써야하나 고민하다가 이맘때쯤에는 핑크뮬리가 이쁘다고 해서 보러가기로 했다. 대전 주변에는 어디있나 검색해보니 신탄진 핑크뮬리가 이쁘다고 해서 그쪽으로 가기로 했다.


블로그 글들을 보니까 금강로하스 산호빛공원이라고 치면 된다고 해서 치고 갔는데.. 아파트 안쪽으로 안내를 하는것이다. 알고보니 도로공사 되기전 내비..? 업데이트가 안되서 그쪽으로 안내를 하는데 아파트를 지나면 갈 수는 있지만 아파트에서 외부인은 출입금지라 절대 문을 열어 주지 않았다.


우리는 아파트입구에서 돌아서 나갔는데 가다보니 하천변으로 길이 나있었고 따라가보니 핑크뮬리가 멀리서 보였다. 그러니 아파트로 안내하도록 내비가 되어있다면 무시하고 조금 더 나아가서 금강하천변 쪽으로 가보길 바란다.

#핑크뮬리 주차장#아파트 앞쪽
#핑크뮬리 주차장#중구난방

핑크뮬리 주차장은 핑크뮬리가 보이는 바로 윗편에 있는데 차들이 정말 주차를 거지같이 해놨더라... 넓직넓직하게 해놨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우리도 마음대로 대었다..

 

지도에서 보면 굉장히 길쭉하게 공원이 조성되어있는데 실제로도 핑크뮬리가 길쭉하게 심어져 있고 바로 옆에 엘크루 아파트들이 웅장하게 서있다. 그리고 핑크뮬리가 생각보다 길어서 걷는길도 길다.

#핑크뮬리 맞은편#엘크루 아파트
#주차하고 보이는 핑크뮬리

주차를 하고 위에서 핑크뮬리를 찍어봤다. 저 뒤에까지 나있는 핑크뮬리들!!

#신탄진 핑크뮬리#대전 핑크뮬리
#핑크뮬리 확대샷#산호초같음#금강#로하스 산호빛공원#핑크뮬리축제

가까이서 보면 핑크벼같이 생겼다. 약간 산호초같이도 생겼다. 그런데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 주말엔 어떻게 찍지..?

#핑크뮬리 설명

아무생각없이 핑크뮬리들을 보고 있는데 이렇게 핑크뮬리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있다. 지나가다가 열심히 읽어봄...ㅋㅋ

#신탄진축제#신탄진 핑크뮬리#대전 핑크뮬리#핑크뮬리축제
#핑크뮬리랑 #부부샷
#핑크뮬리 천지#신탄진 핑크뮬리

 역시 사진은 찍기 나름인것!! 오랜만에 부부샷을 찍은거 같다. 핑크핑크한게 너무 이쁘다. 사진 건진거 엄청많다. 바로 옆에 아파트들이 너무 잘 보이기에 최대한 피해서 찍어 보았다. 사람도 많아서 찍기 힘든 순간이 한 두번이 아니였으나..의지의 한국인 몇 번을 타이머 키고 왔다갔다가 거린지...ㅋㅋ

#핑크뮬리 찍을 때 보이는 아파트 #남편

뒤쪽에 보면 보이는 아파트들... 아파트 피해서 잘 찍어야함!!

#핑크핑크#감성샷#핑크뮬리와 함께

이거는 약간의 필터를 적용한건데.. 진짜 이쁘게 나왔다. 핑크핑크한곳에 나만 있는 느낌...?

 

#귀여운 남편

나를 찍으려고 카메라를 들고있는 남편이 너무 귀여웠다.

#그림자 샷#부부

해가 지고 있어서 찍어본 그림자 샷!!

#핑크뮬리 실제모습

대전에 이렇게 이쁜 핑크뮬리가 있는곳은 이번에 처음 알았다. 그리고 잘 찍으면 뒤에 금강이랑 같이 나와서 핑크뮬리 있는곳중에 가장 아름답게 찍힐거 같다. 지금은 가장 이쁘고 많이 보존되어 있어서 괜찮은데 비라도 한번 오면 싹 없어질거 같은 느낌...? 너무 늦게 가지 않는것이 좋을 듯 하다.

https://youtu.be/B1FBm-48yz4

그리드형